2024 (주)정현전기물류 ESG나눔기업 선정
페이지 정보
본문
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(회장 이수태·부산사랑의열매)는 24일 부산사랑의열매 대회의실에서 ‘ESG나눔기업’ 인증식(사진)을 진행했다.
인증식에는 부산사랑의열매 이수태 회장과 밀양공업사 김호상 대표이사 등 ESG나눔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.
이날 인증식을 통해 ㈜정현전기물류 외 기업 기관들이 ESG나눔기업에 이름을 올렸다.
ESG나눔기업은 부산사랑의열매에 연간 1000만 원 이상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과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기업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. 이번에 선정된 ESG나눔기업은 부산사랑의열메에 연간 1000만 원 이상 기부하는 법인 중 지역사회복지발전에 크게 기여하며,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한 기업으로 선정됐다. 2024년 ESG나눔기업으로 총 80개 기업이 선정되었다. 이중 희망2024나눔캠페인(지난해 12월 1일~올해 1월 31일)기간 동안 참여했던 ESG나눔기업은 캠페인 직후 지자체별 인증식은 진행했고, 연중 기부한 기업 18곳에 대해 ESG나눔기업 인증식을 진행하게 되었다.
부산사랑의열매는 ESG나눔기업의 기부금으로는 기부자의 뜻에 따라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했으며, 이번 인증식을 통해 ESG나눔기업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 확산과 기부문화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 앞으로도 ESG나눔기업과 함께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취약계층 지원에 함께 할 것이다. 이수태 회장은 “ESG 나눔기업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, 지역 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동반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”며, “앞으로도 ESG 나눔기업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”고 밝혔다.
ⓒ국제신문
관련링크
- 이전글2024 (주)정현전기물류, 부산 청년이 끌리는 기업 100개 선정 24.10.07
- 다음글정현전기물류 카카오톡 채널 OPEN 24.02.16